지성이 형님이 드디어 공격포인트를 올렸습니다.

개인적으로 골이 아닌게 아쉽기는 하지만 평점도 높은 편인 7점을 받았구요..(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그럼 일단 어시 영상............





박지성의 패스에 대해 슛이다 패스다 슛터링이다 말이 많네요....

저도 슛터링이거나 슛인데 삑사리..일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패스네요.....

소리 올리고 보시면 우리의 13번이 공을 잡았을때

반대편 포스트에서 루니가 번쩍 손을 올리며 Gee 라고 외치는게 살짝 들린다고합니다...^^

여기서 예상해 볼 수 있는것은...루니도 소시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의 첫골인 스콜스의 중거리슛..대박입니다...





골 넣구 나서 박지성이랑 하이파이브 하네요...

코너킥 차면서 박지성이 수비 한명을 끌고 가서 스콜옹이 노마크로 쉽게 찰 수 있었던 것을 고마워 하는 것 같네요..^^

아 오랜만에 훈훈...



------------------------------------------------------------------------------------------------------------------------


ㅎㄷㄷ 슛이었네요.

인터뷰에서 슛이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