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프라이드의 그릴 교체와 범퍼 도색을 실시했습니다.


사실 시간차가 좀 나는 작업들인데 오랫만의 포스팅인 관계로 몰아서...ㅎㅎㅎ


그릴은 경남 폐차산업에서 중고품 이용했구요 하단 범퍼는 다음까페 올드카 부품센터에서 신품을 주문.


하에프롱이라고 표기하시던데...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37000원에 구입...ㅎㅎ( 아..싸다)







요것과(굴뚝마크!!!!!)







요것입니다요.



일단 제 프라이드의 원래 상태는....





요러햇습니다..(써금써금...ㅠㅠ)



그릴도 깨지고....하단 범퍼는 구겨진상태에서 녹이......


똥차라 불러도 어색하지 않은...ㅎㅎㅎㅎ



일단 그릴작업은 밤바키들을 재활용해서 그냥 끼우면 되는 쉬운 작업!!!( 프라모델 조립해보셨으면 다들 이정도는 하잖아요,)




훨씬 나아진듯한 프론트 부입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ㅎㅎ




범퍼는 장안평으로 달려가 도색을 했지요!




인터넷 검색으로 최저가 도색집 서칭.


장안평의 아침모터스로 낙찰되었습니다. 9만원!!! 


주소는 요기 http://www.morning-motors.com/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집이랑 무진장 가까워서 요기로 했네요..ㅎㅎ


작업은 범퍼를 맞기고 도색 완료되면 다시 가서 장착하는 방식으로...ㅡ,.ㅡㅋ



뜯는데 고생을 하시더라구요. 볼트들도 쩔어있고.....구형 프라이드는 생소하셔서......


작업중에 사진 좀 찍었더니 좀 나와 계시라고..일하는데 방해된다고....ㅋ


싼가격인 만큼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아야 겠네요 ㅎㅎ






작업중 사진입니다. 요거찍는데 엄청 면박 주시더라는..ㅡㅡ;;


작업 완료!


도색 자체는 퀄리티가 뛰어나진 않습니다..(뭘바라냐...도색에 장착까지 9만원이면..ㅡㅡ;;)


부분부분 페인트가 조금씩 뭉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자세히 봐야 보이는 것이고. 일견 보기엔 아주 말끔한게 좋네요..ㅎㅎㅎ


완성사진!





나주 덕인관에서 찍은 사진이긴 합니다만...ㅎㅎ






강남에서 수입차들과도 꿀리지 않아요..ㅎㅎㅎ



뭐 싼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집에서 자가도색은 엄두도 안나고...기분좋게 도색했네요...









'사륜차 > 구형 프라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어 피니셔 부품번호  (0) 2014.07.14
프라이드 구매예정품목  (0) 2014.01.22
도색컨셉  (0) 2014.01.10
2013.11.02 프라이드 브레이크패드 교환  (0) 2013.11.10
프라이드 헤드라이트 교환!  (0) 2013.1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