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양천구로 이사를 오면서 기존 살림들을 많이 버렸습니다.


그중에는 잘 쓰던. 전기요도 있었지요.


우리집 고양이가 그 장판위에서 새끼도 낳고 해서 많이 지저분한 상태여서 버렸던것 같아요.



제가 원래 물건 하나 살때는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성격인데다가


잠을 잘 자는것이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중 하나이기 때문에 정말 많이 알아보고 구매했었습니다.


그러다 제게 얻어걸린것이 무자계 전기요.


무자계 전기요는 간단히 말해서 열을 발생시키는 전기요의 니크롬선(발열선???)을 한번 코팅시켜


전기장 자기장을 동시 원천 차단하는 전기요 입니다...만.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서 저가제품의 경우 화재발생의 원인이 된다고 방송에 확 나왔었지요.


사실 일반 전기요는 전자파와 자기파가 발생되므로 두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무자계 전기요로 톡톡히 혜택을 봤던것은 사실입니다.



저음에는 온수매트도 좀 알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관리도 힘들것 같고....(물채우는것도 일이고 고장에. 소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쓰면서 딱히 문제점이 없었고 그래서 저는 이번에도 무자계 전기요로 알아보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문제는 구입했던 판매처나 제품의 이름정보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ㅡ,.ㅡㅋ




무자계 전기요로 검색을 했더니 딱 한군데 판매하더군요.


바로 우림생활과학이라는 곳의 전기요.

ㅎㅎㅎ


하지만 바로 이런 포스팅이 나오더라구요....ㅋ




다...담배빵이냐...ㅡ.,ㅡㅋ



아니 이런.....ㅡ,.ㅡㅋ





바로 우림생활과학은 안녕....


그리고 시작되는 검색신공으로.......드디어.


제가 저번에 쓰던 회사를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유한의료기 전기요.




아니 전기요 따위에 모델을 기용하다니...





지금 온라인 최저가로 4만원 후반대에 판매중이더군요. 왠지 가격이 올라간거 같기도 하구요...


여전히 검색해 보아도 나쁜글들은 거의 보이지 않더군요. 특히나 화재나 그런.....


디테일하게 보면 일반전기요보다 소비전력도 낮고 접지도 되고...전원차단기능도 있고...ㅎㅎ



일단 써본물건이니 믿고 다시 주문해 놓았습니다.


황토색으로...ㅎㅎ 


이제 도착하면 매트리스위에 깔고 올 겨울 준비 해야겠네요!


제가 산 곳 링크는 여기서 최저가로 골랐어요!!!


http://www.enuri.com/view/Listmp3.jsp?cate=0516&islist=&keyword=%EC%9C%A0%ED%95%9C%EC%9D%98%EB%A3%8C%EA%B8%B0+%EC%A0%84%EA%B8%B0%EC%9A%94


네이버 검색보다는 역시 에누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