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카리버 네이버







멋지네요.........

저는 차를 굉장히 좋아합니다..이번 제주도 가족여행에서도 3박4일간 제가 운전할 정도로요...
(그러고 보니 이것도 유전인듯 합니다...어머니, 아버지, 동생까지 뭔가 타는것을 좋아합니다...차...바이크...등등)

아버지가 현대에 다니시다보니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팔은 안으로 굽는다는 말도 있듯 현대의 신차소식에는 늘 귀가 귀울여 집니다...

제네시스때도 두근두근 했는데 이번 에쿠스는 쇼퍼 드리븐임에도 젊은 감각인것 같네요.



저는 젋어서 그런지 국산 차로는 마음속에선 젠쿱이 현실적으로는 디젤 올린 아이서티나 아반떼 같은게 끌리네요..
(현대 차량만 눈에 들어옴..)

이번에 취업만 잘하면 아부지가 한대 뽑아주실 듯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