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게 되네요...ㅎㅎ


오늘은 타이어교환을 했습니다. 전 포스팅에도 밝혔듯 앞뒤 휠이 다른관계로 빠른 교환이 필요한 상태였지요.


장소는 기통형네 아틀리에. 휠타이어는 버드형 제공입니다.



아차 퇴근길에 차장님 대리님 인턴 태우고 신사역 - 여의도 -집을 찍었는데....차장님이 차샀으니 뭐 필요하냐시더니 10만원을 주시네요.


완전 감동의 눈물을....ㅜㅜ


차장님, 이 은혜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ㅠㅠ




암튼 김포의 감정동에 위치한 아틀리에로 올레내비의 힘을 빌어 고고싱!


하기전에 집에 온 택배상자를 뜯어보니 마운트몰에서 주문한 휴대폰 거치대가 뙇!!!!!


부모님께도 사드린 모델인 IK-166으로 주문했었지요.







가장 긴 타입으로 주문했는데 실물을 못봐서 너무 길지않으려나 했지만 그것은 기우!!


딱 들어맞더라구요. 장착사진은 추후 업뎃!


뭐 암튼 휴대폰을 거치하고 올레내비 켜서 감정동 찍고 고속도로를 탔습니다.


40분정도 달리니 도착!


왕복 40키로 정도 되네요..ㅎㅎ


비타오백 한박스 사들고 아틀리에 입성!




처음 가보았는데 이곳은 천국! 젖과 꿀이 흐르네요. 만화책, 레고, 프라모델, 토모스, 람브레타, 프라이드까지.......


기통형 프라이드도 보고 버드형 웨건도 보고 라면끓여먹은 후 바로 작업들어갑니다.


작키 빼서 차대에 고이고 대충 휠볼트(휠너트가 아니라니!!) 대충 푼 후 작키 띄우고 하나씩 교환 교환.


볼트 하나가 안빠져서 더블유디 신공 발휘하고 빠른 작업!



한국타이어 옵티모 165/70R/12로 4짝 교환했습니다.


임프레션은..부드럽고 쫀득해진 승차감과 안정감!!!!!!


기분이 좋네요..신발도 새로 신기고...ㅋㅋㅋ


다음은 오디오로 넘어가야겠습니다....ㅎㅎ



오늘 주유했는데 연비는 14가까이 나오는군요. 고속화도로를 많이 타서 그런가.....굿!!!!





장착샷!


시야에 가리지도 않고 딱이네요.


긴타입주문했지만 짧은타입이 온건 함정. 


긴거도 좋을뻔했지만....그리 짧지도 않아서 그냥 쓰기로 했네요...ㅎ





148764km -16L 주유.




누적 150.7

휠 타이어교환 5


계 155.7


얼마나 더 바르게 될까 걱정입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