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아침. 느지막히 일어나서는 실내세차를 알아봅니다.


레어버드님이 실내세차 비추천했지만 저는 도무지 그냥 탈 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던중 한군데 업체를 찾아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시트 탈거후 스팀 실내세차! 심지어 출장으로!!!!






기사분이 오셨는데....시트를 못떼시네요..


원인은 전주분이 장착해놓으셨던 알 수없는 사제 콘솔박스 때문...ㅡ,.ㅡㅋ


제가 드라이버로 떼어내 버리고 시트 탈거를 도와드렸습니다.







시트탈거의 장애물. 이상한 콘솔박스










더러움이 보이시나요?ㅋㅋ 냄새도 나고...엉망진창이었습니다...ㅡ,.ㅡㅋ


그리고 실내세차 시작!!


시간은 세시간 정도 된다고 알려주셨구요 기사님 두분이 다마스로 오셔서 작업시작하셨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완전 깨끗해졌어요. 새차느낌??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대박!!!!!!!


돈이 안아깝네요..ㅎㅎ



누적 137.2

실내세차 10


147.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