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장착완료 사진부터!






깔끔하게 작업완료 했지만....가는 길은 멀고멀었다능.....ㅜㅜ


장착법은 참 쉽습니다....메뉴얼상으로는.



일단 전 카오디오세상에서 옥스랑 SD, USB만 지원되는 기본모델 MP210NK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9


프라이드에 맞게 잭개조를 다 해서 보내신다는 판매자의 말에 일단 지르고 택배를 기다리고 기다렸지요.


잭개조를 해야하니 당일발송은 안된거 같았고 주문한지 2일 후에 받았습니다.



일단 센터 콘솔 케이싱 부분 탈거!


제껀 피스를 안껴놔서 그냥 탈거가 되더라구요.(이때부터 이상한 조짐을 눈치챘어야....ㅠㅠ)


글러브박스 피스 두개 풀고 좌우로 흔들흔들해서 탈거하니 앙상한 오디오가 나오고


전면을 뒤로 뜯으니 뼈와 내장이 보입니다..(기판..이야기하는거임)


양쪽에 브라켓 고정 피스 풀면 끝!


오디오를 토해내는데.......뭔가 이상합니다.



지난번에 본 사진에선 뭔가 잭같은게 있었는데......


제걸 뜯어보니 이런선이...





.......................

....................................

.................................................



순정오디오가 아니었습니다....ㅡ,.ㅡ


현대껄로 교환되어있었네요,.허허허




일단 스피커선들은 색상으로 구분하기 쉬우니 스피커선은 따로 골라내고......나머지 선 4개들이


ACC, 안테나, 상시전원, 접지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검정은 접지일것이고....


남은 선은 주황 노랑 빨강!





대략 다른 잭의 일반적인 모습....




어디에 어디랑 연결했는지 기억나지 않아요...ㅡ,.ㅡㅋ


그냥 하나씩 물려보고 테스트해서 완성!!!


그래봐야 경우의 수는 6개 정도 밖에 안되니 안심...ㅎㅎㅎ 




일단 선은 찾았는데 커넥터가 없어서 이마트갔다가 홈플러스 갔다가.....급 옥스선도 지르고...(노이즈캔슬링옥스살까 그냥 싼거 살까하다 고민하다 싼거 샀더니...ㅠㅠ)


결국 철물접에서 커넥터를 샀지요.




압착터넥터인데 배선 꼬아서 동그란부분에 넣고 찝어서 압착시키는 방식으로 사서 썼습니다..ㅎㅎ



아예 순정커넥터를 사서 끼우면 좋았을텐데.....급한 마음에 완성!


마감재도 재단해서 넣고 하니 그럴싸하네요..ㅎㅎㅎ






그런데......옥스선을....일반으로 샀더니


노이즈가 생기네요.


그냥 물리면 안나는데 휴대폰을 충전시키면서 옥스 연결하니까 바로 잡음이........


바로 페라이트 코어 구매!






화요일 즈음 배송오면 바로 달아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충전하면서는 음악 듣지않는걸로!!!!





주유 148947km - 16.5L 주유.


연비 11.1km/l






누적 155.7

렉시온 볼트업 MP210NK 6.9

옥스선 0.4

페라이트코어 0.3

커넥터 0.1

거치대 2.5


계 165.9



+ Recent posts